Skip to main content

우송수련원 소개

우송수련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송수련원 소개

이용안내
  1. 예약신청은 사용 1개월 전부터 사용 3일전까지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으로 예약하려면 하단 메뉴 '인터넷예약 바로가기'를 누른 후, 원하는 호실과 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예약절차 1 : 신청자 신분확인 - 성명, 생년월일
    - 예약절차 2 : 예약사항 입력 - 인원, 목적 등
    인터넷예약 바로가기
  3. 수련원 이용은 사용료 입금이 확인된 이후에만 가능합니다.
    사용료 입금 확인은 근무 시간 중에만 가능하며, 본인에게 문자 통보됩니다.
  4. 예약상황을 조회하거나 예약취소(변경) 하려면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변경은 예약취소 후 다시 예약해야합니다.
    예약조회 및 예약취소 바로가기
    * 전화문의는 주말, 공휴일 등을 제외한 09:00~18:00 까지만 가능합니다.
사용기간
  1. 수련원 1일 미만 사용은 1일로 계산합니다.
  2. 수련원 1일 사용 기준은 입실 당일 14:00부터 다음날 11:00까지로 합니다.
사용료
  1. 사용료는 사용일 3일 전까지 입금완료 (성수기는 5일전까지 입금) 해야 합니다.
  2. 사용일 2일전 ~ 당일 취소시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성수기 기간에는 사용일 5일전 ~ 당일 취소 시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 천재지변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환불신청은 인터넷으로 예약취소 신청시 계좌번호와 예금주명을 입력하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환불 처리됩니다.
요금 적용구분
  1. 주말요금 : 금, 토요일
  2. 연휴요금 : 공휴일 시작 전일 ~ 공휴일 종료 전일까지
  3. 성수기 요금 기간 : 6월 1일 ~ 8월 31일
시설사용수칙
  1. 쓰레기는 시설 사용자가 종량제봉투에 담아 지정된 장소에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
  2. 취사는 반드시 지정된 장소인 1층 식당에서만 가능합니다. (콘도형 특실은 제외)
  3. 개인용품 (치약, 칫솔, 수건, 비누, 휴지 등)은 각자 준비하여야 합니다.
  4. 콘도형 특실 (201.202호)은 가족단위에 한하여 사용을 승인합니다.
유의사항
  1. 지정하는 장소 이외에는 취사, 캠프파이어, 오락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 입실시 내부 집기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사용 중 시설물을 손괴 또는 분실한 경우 그에 상응하는 현물이나 금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3. 수련원은 교직원과 학생의 교육목적 달성을 위한 수련 시설로 가족 이외의 남녀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4. 다른 이용객의 편의와 보건위생의 문제로 애완동물의 입실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문의 전화 : 042-630-9941~2